달빛잔향 ::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제442회 내 안에 꺼져있는 신경을 깨우는 운동 - 김광연 유바이오헬스케어 대표








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제442회 내 안에 꺼져있는 신경을 깨우는 운동 - 김광연 유바이오헬스케어 대표

Reading is to the mind what exercise is to the body. (Sir Richard Steele)
독서가 정신에 미치는 효과는 운동이 신체에 미치는 효과와 같다. (리처드 스틸, 독서명언)

누 구나 한 번쯤 다녀봤을 피트니스 센터 여러분도  다녀보셨나요?
피트니스 센터 에서 주로 하는 운동을 근력운동 이라고 합니다.
근력운동을 하면  신진대사 능력을 높여 성인병을 예방하고  체력을 길러주며 근 골격계 질환, 정신적인 우울증도  예방 할 수 있습니다. 
만병 통치약(Exercise is Medicine)과도 같은  몸에 좋은 근력운동. 
반드시 무거운 역기를 들고 운동 해야 하는  것만은  아닙니다.

누군가와 같이 "힘으로 소통하고 마음으로 공감"하는 운동 자신의 힘 만큼 적절한 운동강도로 안전하고
효율적인 근력운동 할 수 있는 운동 도구가 있습니다.
이 운동은 상대방을 느껴야 하고 이해해야 합니다.
 어쩌면 이것은 우리가 사는 세상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 과도 같다고 생각합니다.

바로 제가 3년간  개발한 "공감트레이닝"을 할 수 있는 1N1 Training Band 입니다.
하나 더하기 하나는 둘이 아닌 그 이상을 만들어 냅니다.
 이 운동 도구는 "이 시대의 영웅 우리 할머니들"을 위해서 만들었습니다.
 할머니의 사랑으로 튼튼하게 자란 제가 "이 시대의 영웅 할머니들"과  사랑스런 손자,손녀들이  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을 위해 만든 운동도구 입니다.
그리고 앞으로 펼쳐갈 저의 대한민국을 건강하게 할 튼튼한  꿈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.